게임 2024. 1. 29. 19:49

원본 : http://cafe.naver.com/megatons/127468

2016년 당시의 폴아웃4도 지금처럼 평화로웠다

 

더보기

 

 


폴아웃4 플레이 5일째, 커먼웰스 정착민 300명 돌파 기념으로 
옛날에 지은 (인간) 동물원 안에 워터파크를 새로 개장했다. 
이것이 동물원 입구! 

 

 

 워터파크를 개장한다는 소식에 평소보다 두배나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서 기쁘다 ㅎㅎ 
 

 

 

 


새벽부터 줄서서 워터파크가 개장하기만을 기달리는 시민들 ㅎㅎ

 

 

 


그 반면에 반대쪽 동물원의 우리는 왠지 어두워 보인다... 

 

 

워터파크에게 스타 자리를 뺏긴 전 동물원 스타 레이더 ㅠ
오늘따라 더 외로워 보인다....

 

 


똥줄타면서 일자리 구독 신문을 읽는 전 동물원 스타 레이더....
미안하지만 레이더, 넌 해고야. 대신 새로운 일자리를 소개해줄께. 
콜로세움이라고아니?

 


워터파크 앞 시식코너에서는 개장기념으로 꽁짜 통조림 시식회가 진행중이다.

 


오전  8 : 00 드디어 개장!


워터파크 정면에는 누구나 즐길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가 먼저 반겨준다.

 

 


워터파크에는 온천도 존재한다!
방사능으로 오염된 커먼웰스에 이렇게 아름다운 낙원을 건설해서 뿌듯하다 ㅎㅎ

 

 


낙원에 몸 담그러온 시민들 ㅎㅎ

 


흑흑... 온천에서 나온 뒤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는 씐나는 손님들의 
얼굴 모습을 기대했었는데 물거품이 되고 말았다 ㅠㅠ

 

 

 

 



근데 물은 그대로라 방사능 피폭으로 진짜 낙원으로 가버렸다.

 

 



육신만이라도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게 해주자

 

 
아 참고로 말하자면 워터 슬라이드의 "슬라이드"는 이 "슬라이드"를 말한거다.

 

 

 

 

 

 

 

 

이 시리즈 올려보고나니 폴아웃에서 나나코로 통조림 만들어보고싶다는 이상성욕 땡기는거 실화냐.. 

  

 

posted by megatonj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