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2024. 1. 29. 19:41

 

원본 : http://cafe.naver.com/megatons/127677

폴아웃세계에서 경마란 대체 무얼까

 

더보기

  

 

동물원에 밤이 찾아왔습니다 ㅎㅎ

 

 


어머 망측한 숫소씨는 오늘도 응큼하네요! 
동물 친구들은 밤이 되면 잠에 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인간친구들은 밤이 되어도 자지 않습니다. 

 

 


인간은 밤이되면... 밤이되면 드림팀이 시작된다! 
출발 "도전! 드림팀"

 

 


도전 드림팀 내부. 벌써부터 관람객이 즐비하다.

 

 


드림팀 도전자 대기실! 
일획천금을 노리고 도전하는 대담한 3인방!

 

 

 


1번마 브라이언!

 

 


3번마 알라나!

 



2번마 세바스찬! 
아.. 2번마는 의욕이 없어보인다....

 

 

 


룰은 간단하다. 선로에 있는 모든 장애물을 피해서 도착지점까지 오면 성공!
혹은 최후의 1인이 되면 성공!


장애물 ON! 
절대로 상품 주기 싫어서 이렇게 만든거 아님.

 

 


도전! 땡땡땡!

 

 


치사하게 종도 치기전에 먼저 뛰어가는 1번마 브라이언!

 

 


뒤로 바짝 쫒아오는 2번마 알라나!

 


먼저 달려가다 회전장애물에 걸린 1번마 브라이언!

 

 



끔살 ㅠㅠ 아 맞다 선정적, 자극적인건 모자이크 해야지......

 

 


여러분 담배는 피지 맙시다. ㅎㅎ.
담배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브라이언이 실패하는 모습을 보고도 기죽지 않고 달려가는 3번마 알라나!
죽음이 뭔지 모르는 용감한 알라나!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가시함정에 심장이 관통 당했을때? 아니야..

 



맹독 방사능을 들어 마셨을때..? 아니야! 바로...

 


바로 불타 재가 되었을때다. 
재가 되면 치트키(resurrect)써도 부활 못시키거든.

 

 


결국 출발도 안한 최후의 1인 세바스찬 승! 

 

 

 


 상품받을 생각에 기쁜 세바스찬 ㅎㅎ

 

 


사실 상품 같은거 준비 안했으니깐, 도전자 시체에 있는 아이템을 주자.

 


승리자 세바스찬에게 상품을 수여 하면서 동시에 "도전! 드림팀"은 막을 내린다.

 

 

 


오늘 좋은거 많이보고 기분좋게 나가는 관람객들.

 

 


먼길까지 온 관람객들에겐 이렇게 무료버스까지 제공한다.

 


나의 깨알같은 친절함에 씡난 관람객들 ㅎㅎ

 

 

 

 

 

 

 

 

 

  

 

 

재료는 불명이지만 님들도 맛나는 폴아웃판 소일렌트 그린 드셔보실?

 

posted by megatonj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