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 12. 5. 00:09

 

 

안경만 있으면 다른건 모두 OK인 그 괴물과 보스가 나오는 만화 시리즈

 

[1]편  https://megatonjang.tistory.com/821

 

작가트위터 : https://twitter.com/p8HMIUHYW1KUF6c/

 

더보기

 

 

독보적

 

 

 

메이킹 필름

 

 

 

 마왕토벌이란 이름의 부킹

 

 

 

 

 꼴잘알 소년

 

 

 

 

 그 와중에 야한 문신 몇개 섞여있음

 

 

 

 

끝났어.. 아톨.. 체리.. 멍멍이..

 

 

 

 

했네 했어

 

 

 

 마법야쿠자 

 

 

 

안경도깨비, 빡치다

 

 

 

 

안경도깨비, 만족하다

 

 

 

 소년은 그렇게 어른이 되어간다

 

 

 

쭈뼛한 수수하고 쿨 하면서 성실해보이는 활발한 더벅녀

 

 

 

의외로 가장 위험할거같던 도적이 제일 정상이었는데..

 

 

분노! 압도적 분노!

 

 

 

우정 강림

 

 

 

표지가 메이드인데 막상 옷 다벗는다면 그건 메이드라고 할수있을까

 

 

 

 

안경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사실 베이스가 되서 이쁜거니 안경써도 이쁘고 벗어도 이쁠듯

 

 

posted by megatonja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ㅇㅇ

    ㅈ경

    2021.12.05 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