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애니리뷰 2022. 10. 25. 16:59

 

 

 

이번분기 갓작품임 님들 3번 보셈 10번보셈

 

 

더보기



평범한 인남캐 주인공이 있음. 제목답게 농사꾼임

근데 이제 농사스킬 다 찍었다는거보면 막상 농사 시작한지는 얼마 안된듯?

아무튼 꿈도 별거 없음. 그냥 농사지어서 하루하루 잘먹고 잘살아가는게 전부인 소시민형 캐릭임.

 

 


아! 그럼 주인공이 농사를 오래해서 전신에 실전근육만으로 강해져서

몬스터들 다 뚜까패고 다니는 작품이구나!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이 세계 최고 세계강자인 용사의 전투력이 1000인데

주인공 전투력이 73000임. 뭐야 이 미친 파워밸런스

드래곤볼의 프리더가 53만입니다도 말했을때 전투력차이도 이정도까진 아니었음

 

 

주인공은 왜저렇게 강한거지? 정말 실전근육으로 몸이 다부져진거야? 싶었지만

주인공은 농사를 지어서 강해진게 아니라 그냥 태어났을때부터 겁나 강했음. 농사랑 관계없음

이유도 없이 그냥 세계관 최강자임. 여기서부터 벌써 보기가 싫어짐

 

 



작물팔러 마을가는길에 갑자기 3D로 나타나서 존재감이 가득찬 저퀄 드래곤이 나타났는데

주인공이 먹고있던 당근 집어던지니 이유없이 터지면서 드래곤 작살남;;

사람사는 마을 코앞에서 상위급 몬스터인 드래곤이 갑자기 나타나는 것부터

먹고있던 당근던지니 터져뒤지는것까지 어딜 따져야하나 싶을정도.

이게 그 뉴비님 이번엔 부러진 당근으로 드래곤잡아볼게요인가?

당근도 저정도 위력이니 감자라도 던지면 마을이 날아가나?

 

 

 



그렇게 거대한 도시로 도착하니 마을 한복판에서

경비병도 멀쩡히 다 있는데 혼자서 말타고 전력돌파하는 이상한 납치꾼 등장하고요

주인공이 구하고보니 알고보니 공주님

그러니까 이 도시의 공주님이 경비병 다 있는 치안 멀쩡한 마을 한가운데서

 납치꾼 한명한테 납치당한다..? 흠좀무..

 

 

 



그런데 갑툭튀 마족이 쳐들어옴 

마족이 "크하하 나 레벨78이다 짱세지?"하면서 전투력측정기 플래그 쌔우는데

 

 

 

전투력측정기스러운 말만하더니 바로 주인공한테 원펀치컷당함

이 작품의 컨셉은 주인공은 원펀맨의 사이타마마냥 세계관 절대최강자이며

누구든 주인공한테 원펀치한방에 다 뒤짐

아니 근데 원펀맨 사이타마도 밥먹고있던 숟가락으로 괴물을 때려잡거나 하진않는다고..

 




여기까지가 1화내용임. 보통 급전개가 아님

1화만 봤는데 완결까지 다본거같은 애니는 간만에 보는듯

 

 

 

 

 



이렇게되니 공주님과 임금님입장에선 어떻게든 주인공을 용사로서 왕궁에 취직시키려는데

주인공이 보통 소시민이 아니다보니 농사가 좋다고 거절하는걸

땅 1만평 하사 및 모험가 길드에서 활동하는 조건으로 타협봐서

주인공은 농민 겸 모험가가 됨. 근데 벌써부터 길드 안내원의 눈빛이 심상치않다

 

 


그렇게 쌔뱅이 모험가가 되서 첫출발을 시작했는데

아니 뭔 무슨 마을 코앞부터 최종보스 느낌나는 드래곤이 기어다님.

나중에 주인공이 찾아보니 세계를 멸망시키려고했다는 전설의 드래곤이라더라

아니 이 도시는 뭔 무슨 만렙던전 직전의 마을이라도 되는거임?

 

 

 


근데 그 세계관 최종보스 조차도 주인공한테 한방킬남

 

 

 

 

 

 내가.. 농민이 될게! 농민 펀치! 농민 펀치! 농민 펀치! 

 

 


암튼 이렇게 강하고 다해주니까 여캐가 다 꼬임

납치에서 구해준 공주님은 그 이후로 나랏일 버리고 주인공이 어딜가려하든 짐싸들고 따라갈려고하고요

근데 주인공 전투력 생각하면 처녀든 나라든 다 바쳐야될 상황이긴함.

 

 

 


길드 안내원 누나는 처음부터 애칭써가면서 친하게 굴더니

여캐 보이면 어떤 관계냐고 치정질 시작하고요

 

 



심지어 몬스터도 암컷이 있으면 주인공하고 떡치려고함

...?

 



근데 결과적으로 농민이랑 여기랑 뭔 상관인가? 라는 절대적인 의문이 남음

주인공 농사 안지음. 그냥 농사짓고왔다 라고 대사 한마디치고 다 넘어감

모험가로서 의뢰받고 나가서 몬스터잡고, 최종보스 잡고 여캐랑 꽁냥꽁냥하고 전부임

왜 강해졌는지 왜 싸우는지조차 농사와 관계 하나도 없음


아니 뭐 이세계물에 뭐그리 생각을 많이 가져. 

그냥 뇌빼고 봐야지하고싶은데도

이건 그 이상을 초월함. 이건 뇌빼고 봐도 안됨

 

 

 



라프텔에서 별점 3밑으로 받은 작품은 진짜 간만에 봄.

암튼 거하게 3화까지 스포해버렸는데 

솔직히 이 작품 아무도 안볼거같아서 그냥 말해버렸음

그냥 여기까지만 봤어도 12화 다봤다고 생각하면 될듯

 

 



암튼 원펀맨이랑 컨셉이 같은 작품이니까 원펀맨만큼 갓작품인게 뻔하잖음

님들 이작품 진짜 갓작품임 3번보셈 10번보셈

나도 라프텔에 별5점박고 왔음. 이건 인류역사상 가장 갓작품임

posted by megatonjan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