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애니리뷰 2021. 8. 22. 14:15

 

휴가 갔다왔으니 다시 블로그 업로드 시작

버튜버 나온다길래 버튜버나오는 장면만 찍먹하고 빠지려다가 그냥 다 봐버린 이번분기 신작

솔직히 아직도 무슨 장르인지 모르겠음

 

 

더보기

 

 

 


평한 고3인남캐인 주인공이 뭔가 비행기 타고 다른데가려다가

우연히 옆자리에 앉아있던 동갑내기?로 보이는 자칭 탐정 미소녀한테 "너 내동료가 되라!"를 당해버림

아 이렇게 주인공이 조수가 되서 탐정을 돕는 추리물이구나!

 

 

 


그러다 비행기가 하이잭을 당하는데

제목에 탐정이 들어가있고 히로인이 탐정이니까 추리로 해결하나? 싶었는데

별추리는 없고 "응 그냥 비행기 타기전에 탑승자를 하나하나 다 조사했을뿐임"이라는 노근본추리

추리물이라더니 이런 추리 괜찮은건가?

그냥 히로인은 처음부터 모든걸 알고있었고 독자나 주인공은 그냥 아 그래?하고 넘어가는 전개임

 

 

 

...싶었는데 갑자기 하이잭 범인들이 괴물로 변함

 

 


????????????

이거 추리물이 아니라 호러물이었음

 


그리고 괴물은 초능력이 있는데, 히로인도 초능력있어서 상성상 역으로 털어버림

 거기다 전투씬 묘하게 작화도 좋고 쩔음

이거 추리호러물이 아니라 이능력배틀물이었음

 

 

 


그렇게 사건해결됬는데 히로인이 그냥 주인공집에와서 동거하면서 살게됨

우연히 만난 여고생과 집에서 같이 사는 전개라고?

이거 이능배틀물이 아니라 러브코미디였던것임.


암튼 주인공이 평범한 고3 인남캐답지않고 인생이 좀 많이 꼬여서

동거하면서 자기 탐정일 도와주는 대가로 히로인이 주인공 꼬여버린 인생을 풀어주기도함

 

 

 

 


근데 얘가 동거시작하더니 데이트도 꼬드기질않나

주인공 학교 교복입고와서 스커트 안쪽의 검스를 살랑살랑 보여주지않나

 

 

 

 

노출많은 야한 수영복을 입고 단둘만 있는곳으로 끌고오질않나

주인공앞에서 너무 무방비하고 아무렇지도않게 육체대시를 해오고 애교도 많아지고

행동 하나하나가 사춘기인 주인공한테 너무 자극적이라고함 ㅗㅜㅑ

헤으응 가슴커..

 

 

 

거기에 선까지 넘음

 

 

 

 

했네 했어 이녀석들

이렇게 할거다하는데 데이트는 아니랜다. 

 

 

 


근데 여기에 거대 괴물과 거대로봇도 나와서 졸지에 퍼시픽림 찍음

아 이거 러브코미디물이 아니라 SF액션물이구나

 

 

 

여기에 웨딩촬영까지함

이거 SF물이 아니라 로맨스물이었나봐?

하긴 저렇게 같이 굴렀으면 연애골인해야지.

 


그렇게 꽁냥꽁냥 분위기 다 피우면서 야스할거다하고 갈데까지가더니

 2화 시작부터 히로인이 갑자기 죽고시작함.

 

 

 

왜 죽었는지도 모르고 그냥 3년전에 덜컥 죽어버렸고

주인공은 애초에 히로인을 안만났던 시기로 다시 일상복귀함


2화시작하자마자 죽었어.. 이러니까 스포도 뭣도 아님 

애초에 제목부터 죽었다더니 이런뜻이었나

 

 

 


그렇게 다시 혼자가 되어 일상복귀한 주인공한테 새여친 나타남

 

 

 얘도 가슴 큼(중요)

 

 

 

그 가슴으로 안아줌

 

 

 

 

 

 

 


여기에 변태짓 해주는 여캐들이 계속 꼬임

오히려 히로인 죽고 주인공 인생이 피고있음

이거 추리물이 아니라 하렘물이었음



 

 

여기에 뜬금없이 버튜버 후부키랑 마츠리도 우정출현함

후부키역의 후부키, 마츠리역의 마츠리가 맡음

암여우 귀여워

 

 

 

마하다 추츠리야...

 

 



이건 야애니야

추리물도 이능배틀물도 서스펜스도 러브코미디도 뭣도 아니고 그냥 야애니야

 


사실 여기까지 봤는데도 장르 파악 못함

솔직히 이렇게까지봤는데도 장르파악못한거보면 나도 아직 일본 애니에 대해서 아는게 없나봄

역시 난 아직도 멀고먼 일반인이었던것임..  

근데 이렇게 야해서야 앞으로 일본애니는 어떻게 봐야하는거지?

 


 

암튼 히로인죽고 2번째, 3번째 더 쩌는 히로인들이 주인공한테 꼬이는데

첫번째 히로인의 매력이 상당함.

주인공한테도 첫사랑이고 임팩트도 사랑해서 죽고나서도 언급이 계속됨 

근데 이럴거면 일부러 얘 탈락시킬 필요까지 있었나 싶음

왜죽는지 안나오는거봐선 나중에 부활각이라도 세우나싶음

 

 

 


거기다 저 가슴을 어떻게 참아 헤으응. 3D로 봐도 개쩔음

암튼 가슴으로 시작해서 가슴이 끊이질않는 변태야애니임

난 일반인이라 걸러야할듯



 

 

posted by megatonja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ㅇㅇ

    안정적인 코이카츠 엔딩

    2021.08.22 15:51
  2.  Addr  Edit/Del  Reply 무플방지

    리뷰만봤는데 어질어질하네 ㅋㅋ

    2021.08.22 19:05
  3.  Addr  Edit/Del  Reply jei

    시에스타랑 처음만난게 고3이 아니라 중3 아니던가요?
    그리고 3년간 같이 다닌후 현재 고2 인것같은데요..(그러니까 고1~2년때 저런 꽁냥꽁냥 하고 살았다는건가?)

    2021.08.22 19:20
  4.  Addr  Edit/Del  Reply ㅇㅇㅇㄷ

    역시 일상적 광기의 블로거

    2021.08.23 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