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시 2022. 8. 29. 14:58

 

 

여자가 타락당하는 게임 많이만드는 RiceReng사가 작년 이때쯤 내놨던 시뮬레이션? 게임

 

 

더보기

 

 

 

대충 몬스터와 사람이 공존하는 세계관인데

주인공은 여기서 또-레이나가 되어 

미소녀 마물인 히로몬과 그냥 남성마물이 후트몬 중에

한쪽을 골라서 몬스터 트레이너가 될수있음

 

 

후트몬은 그냥 몬스터로, 이게임의 남성 포지션이고 히로몬은 여캐몬스터들임

후트몬으로 시작하면 내가 상대 여캐를 덮치는 포지션인거고

히로몬으로 시작하면 내가 당하는 포지션이 됨

 

 

 

그렇게 하루아침에 신참 트레이너가 되버린 주인공.

우연히 주인공 학교 후배랑 만나서 서포터 해주기로함

얘가 메인히로인인가 싶었는데

만약 주인공이 히로몬을 고를 경우엔 평생 결혼할 전제로 고르라고함

 

 

 

그래서 히로몬을 고를지 후트몬을 고를지 마을을 싸돌아다니면서 

영입할 몬스터는 한마리만, 그것도 길에서 스카우트하듯이 주인공이 골라야함

WA! 야겜판 우마무스메네! 말딸 아십니까? 갓겜입니다.

 

 

 

 

길에서 돌아다니다보면 정말  돌에 치일정도로 몬스터들이 많이 보이는데

일단 생긴건 캬루인데 성격은 밝고 긍정적이라 하루 우라라 그 자체인 고양이소녀가 있고

 

 

 

가슴도 짱크고 마망계열인 천사

 

 

 

그리고 주인공보자마자 틱틱거리는데

속으론 자기 골라달라고 말을 하고싶어 안달난 까마귀애가 있음

틱틱거리는거보니 까마귀면서 성격이 캬루 그 자체임. 넌 이제부터 캬루다

 

 

 

 우리는 캬루의 세계에 살고있다.

 

 

성격이 캬루인 애가 나왔으니 캬루를 고르기로함

고르니까 내심 엄청 좋아서 츤츤거리는 캬루

 

 

 

 

골라주니까 트레이너와 몬스터의 관계를 증명하는 첫 우마뾰이함

 

상대 아직 어린애로 보이는 성숙기인데도 그냥 함

 

.

 

 

 

이러니까 후배가 히로몬 고르려면 평생 결혼할 기세로 고르라는거였음

진히로인은 내가 고른 히로몬이었고, 후배는 그냥 지나가던 여자A였던거임.

 

 

 

잠깐 그럼 주인공이 히로몬 고르지않고 수컷몬스터인 후트몬 골라도

사랑의 게이게이한 우마뾰이를 하는건가?

 

 

별로 알고싶지않으니 넘어가자

 

 

암튼 그렇게 몬스터를 영입했으면 농장에서 훈련시키면서 애를 성장시킴

와! 육성단계! 완전히 말딸 그자체! 갓겜 말딸 그 자체입니다.

 

 

근데 애가 첫수업부터 땡땡이쳐서 능력치 안오름

 말딸겜 아니랄까봐 훈련실패도 있음;

 

 

 

 시바 캬루년 진짜...

이런데도 오구오구 잘했다해서 친밀도 올려줘야함

 

 

 

이렇게 훈련하다보면 일정주기로 대회가 찾아와서

높은단계로 승급하고 마스터급까지 오르는게 목표

와! 이것도 말딸과 완전 동일! 이거 완전 야겜판 말딸!

 

 

 

전투 자체는 리얼타임으로 기술 4개넣고 실시간으로 공격하는 형식임

스테미나 게이지가 찼을때 공격이 가능한데, 스테미나 게이지가 상대보다 낮으면

회피력과 명중율이 고자되서 스테미나 관리가 필수적임

 

 

상대로는 같은 히로몬이 나올수있고 몬스터인 후츠몬이 나올수있는데

야겜아니랄까봐 후츠몬이 상대일 경우엔 전투도중에 야한 공격기술 걸어오고

당하면 전투중 우마뾰이!당함

 

 

 

반대로 후트몬을 키우는 사람은 상대로 히로몬 만나면 내가 우마뾰이!하는 입장이 됨

와! 네토라레와 네토리가 같이! 초갓겜

  

 

암튼 그렇게 대회 이겨나가고 하다보면 인기도 늘어나고 안티도 늘어나는데

마냥 깨끗한 대회가 아니라서 그런지 상대선수가 사전공작으로 사기치는 경우가 많음

예를 들어서 상대선수가 전투전 건강검진이라 속여서

주인공 몰래 의무실로 데려와놓고 세뇌 걸어버린다던가

 

 

전투중에 사기친다던가 식으로 방해해오기도함.

주인공의 히로몬은 온갖 방해수단을 극복하고 전투능력만으로 이겨야하는거임

 

 

그래도 이겨나가다보면 라이벌선수?라고 해야하나 

갑자기 상금 몇배로 주기 대신 지면 니 히로몬 하루 빌리기  내기빵 걸어옴

선택지 없음. 강제임

뭐 암튼 이기면 그만이긴한데

 

 

뎃...? 져버린데스우? 

 

 

이제 니 아이 내거다요

킷사마! 내 소중한 아이한테 무슨 짓을 할 생각이냐!

 

 

 

아아 네 소중한 아이? '이것' 말인가..?

키사마아아아아아!!

 

 

 

상대 라이벌하고 진뜩한 하룻밤이 주인공하고 지낸 우마뾰이!가 더 좋았던건지

그대로 주인공보다 라이벌한테 푹빠져버리는 바람에

기한은 하루였는데 오히려 캬루쪽에서 부탁해서 일주일로 늘어남;

 

 

 

 

 

 

 

라이벌과 우마뾰이!가 그렇게 기분좋았냐 캬루년아

여기에서도 어김없이 배신을 하는 캬루였다

 

 

이렇게 이겨나가기만 하면 별다른 일이 없지만

간간히 이벤트가 일어났을때 지기라도하면

히로몬 노예 사냥꾼에게 납치당하거나 별일을 다 겪게됨

이쯤되면 주인공하고 잔 횟수보다 다른 남자하고한 우마뾰이!가 더 많을지도

 

 

 

 

아무튼 그렇게 계속 애정쌓고 키워나가다 친밀도가 일정이상 되면 애가 완전체로 진화함

더이상 잼민이같던 모습에서 이제 좀 성숙한 성인의 모습으로 진화됨

이 남자 저 남자한테 안기고 잊을만하면 라이벌 찾아가면서

그 와중에도 주인공을 잊지는 않았던듯

 

 

 

완전체 되더니 능력치가 크게 상승했고

이제 제법 주력 능력치  999찍었고 거의 엔딩각이 보이는데

  

 

열매가 잘익은걸 확인한 라이벌이 다시 접근해옴

 

 

이미 한번 라이벌의 쥬지맛을 잊지못하는 캬루는 그대로 함락

 

 

 

LOVE -999되면서 주인공하고 쌓았던 친밀도가 완전히 0이 되버리면서

주인공한테 완전히 정을 떼버리더니

 

 

 

아예 저쪽으로 이적해버림

 나한테 보여주지않던 표정을 보여주고

나한테 해주지않던 말을 해주며

나한테 해주지않았던 행동을 해준다..

틀렸어.. 이젠 내가 알던 캬루짱은 그곳에 없었어...

 

 

 

 

 

 

 

캬루짱 오늘도 이렇게 배신해버린거야..

우마무스메에도 상대 트레이너가 내 우마무스메를 뺏어가는 이벤트가 생겨야합니다

 

 

 

 

posted by megatonjang

댓글을 달아 주세요